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      TOP
          NETFLIX B tv에서 더욱 생생하게 즐기는 넷플릭스

          넷플릭스 요금제

          (3년 약정, 인터넷 결합 기준, 부가세 포함)

          넷플릭스 계정 찾기

          넷플릭스 계정이 생각나지 않는다면
          아래 버튼을 눌러 넷플릭스 계정을 찾으세요

          B tv에서 넷플릭스
          이용하는 방법

          netflix 이미지

          ① 홈에서 ′넷플릭스′ 메뉴로 들어가거나
          리모컨에서 ′넷플릭스′ 앱을 실행해 주세요.

          netflix 이미지

          ② 넷플릭스에서 ′시작하기′를 선택해요.
          ※ 요금제는 가입한 넷플릭스 요금제로
          설정되어 있어요.

          netflix 이미지

          ③ 사용할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넷플릭스 기존 회원은 이전에 쓰던 계정을
          입력해요.

          netflix 이미지

          ④ 입력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설정 링크가
          도착했어요.
         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세요.

          netflix 이미지

          ⑤ 링크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netflix 이미지

          ⑥ 로그인한 계정을 확인하고, ′다음′을 선택해요.

          netflix 이미지

          ⑦ 이용약관을 확인한 후 ′동의′를 체크하면
         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.

          Smart 3 셋톱박스 이용 시
          • OTT홈에 넷플릭스 메뉴를 확인할 수 없다면 셋톱박스를 업데이트해 주세요.
            • 1. [B tv 홈] > [설정] 으로 들어가세요 netflix 이미지
            • 2. [시스템 설정] > [시스템 업데이트] > ′셋톱박스 업데이트′를 클릭하세요!​ netflix 이미지 ※ 서비스 버전별로 업데이트 화면이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추가 문의 : 106 고객센터
          Smart 3 셋톱박스가 아니라면?
          • 고객센터(106)을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가능한 셋톱박스로 변경 신청
            - 대상 셋톱박스 : Smart 3, AI 4 vision
          • 동일 셋톱박스를 5년 이상 이용한 고객님이라면, Smart 3 셋톱박스 임대 요금 50% 할인! (바로가기)
          B tv 넷플릭스 요금제 이용 유의사항
          •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혹은 법인/개인사업자는 SK브로드밴드에서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이 불가합니다.
          • 본 요금제 가입 후 반드시 B tv에서 넷플릭스 계정을 로그인하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※ B tv에서 최초 인증을 거치지 않고 넷플릭스를 이용할 경우, 서비스 이용요금이 이중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※ 넷플릭스를 이미 이용 중인 경우 해당 계정을 연결해 주시길 바랍니다.
            새로운 계정을 연결하시면, 기존 계정은 기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통해 정상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서비스 내용이나 요금 혜택 변경,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약정 기간 내 해지하시면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.
            (할인반환금 계산 방법은 이용약관 참고)
          • 유료 채널 및 콘텐츠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서비스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.
          • 설치 장소를 변경하거나 일시 정지를 원하시면 고객센터(106)로 문의 바랍니다.
          • 이사 후 변경된 주소지를 등록하지 않으면 이전 주소지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          • 설치 장소를 변경하실 경우 지역에 따라 기존 서비스와 다른 기술 방식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으며, 설치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.
          • 인터넷 서비스를 일시 정지 및 재시작하시는 경우, B tv 서비스도 동시에 정지 및 시작됩니다.
          • 일시 정지는 1년에 최대 90일까지 가능하며, 재시작 후 1개월간 일시 정지가 제한됩니다.
          넷플릭스 서비스 이용 유의사항
          • 넷플릭스 서비스는 B tv 내 넷플릭스 메뉴에서 별도의 계정을 설정해야 합니다.
          • 넷플릭스 서비스의 자세한 이용약관은 넷플릭스 홈페이지 (www.Netflix.com/TermsOfUse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      • 넷플릭스 서비스 관련 문의는 넷플릭스 고객센터
            (00-308-321-0161, 수신자부담)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넷플릭스 가입/시청이력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넷플릭스 홈페이지 (www.Netflix.com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      • B tv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 후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자동 연장되어 매월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.
          • 넷플릭스 기존 계정의 결제 수단이 iOS의 App Store인 경우, App Store에서 직접 결제 중단 처리가 필요합니다.
          • B 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는 Smart 3, AI 4 vision에서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※ 그 외 셋톱박스별 이용 가능 여부와 상세 일정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(106)에서 확인하세요.
            ※ 일부 셋톱박스에서는 넷플릭스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넷플릭스 이용요금은 SK브로드밴드 통합청구서에 합산 해 청구됩니다.
          • B tv 내 ′넷플릭스′ 메뉴 외 일반 메뉴에 편성된 다른 콘텐츠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이용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초고화질은 넷플릭스 프리미엄 멤버십에 한해 가능합니다.
          • 넷플릭스 콘텐츠 화질은 인터넷 연결 속도 및 네트워크 환경, 디바이스 성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Full HD 또는 UHD 제공 여부는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, 인터넷 서비스, 기기 성능 및 콘텐츠 시청 가능여부에 따라 다릅니다. 또한 넷플릭스 내 모든 콘텐츠가 HD 또는 UHD로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          ※ 자세한 사항은 넷플렉스 홈페이지(https://help.netflix.com/ko/node/13444)에서 확인하세요.
          • 넷플릭스 ″추가 회원 등록″은 제휴사 정책에 의해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 (자세히 보기)

      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          • 수집 이용 목적 : SK브로드밴드 상품 및 SK텔레콤
            스마트홈 가입상담
          • 수집항목 : 연락처
          • 보유, 이용기간 : 상담신청일로부터 3개월까지
            보관/이용 후 파기
          •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거부 :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          • 단,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원스톱 전환서비스

          원스톱 전환서비스란?

          • 신규 통신사 가입 시 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
           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도입니다.
          • 신청 가능 통신사 : SK브로드밴드, SK텔레콤, KT,
            LG U+, KT SkyLife
          • 신청 가능 서비스 : 초고속인터넷, 초고속인터넷과
            유료방송(IPTV, 위성방송) 결합 서비스

          신청 가능 창구

          • 공식 온라인샵 : 가입 상담 신청 시, ‘가입과 해지
            동시 신청하기’ 체크
          • 고객센터,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, 판매점 등
            온/오프라인 매장 포함
          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
         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        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